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트정보 바로가기

대표인사말

  • HOME
  • 피자헤븐 스토리
  • 대표인사말

대표인사말

국내 최초 46cm 정통수타피자 브랜드! 피자헤븐

국내는 물론 세계 피자업계를 이끌어 가는 리더로 성장해 나갈 것을 약속 드립니다.

ceo 사진 대표 이사최광준

고객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피자 헤븐 대표 최광준 입니다.

저는 지난 20여 년간 오직 피자에 대한 꿈과 열정으로 정직한 정통의 수타 방식의 피자를 고집하면서 업계 최초 46cm
빅사이즈 피자를 홈 서비스 시작으로 항상 새로운 맛과 최상의 품질을 전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여 왔습니다.
2008년, 처음으로 피자 헤븐을 통하여 고객 여러분과 만나게 된 이후, 지금껏 한결같이 저희를 찾아주신 고객 여러분의 꾸준한 사랑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이뤄 올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에 저희 피자 헤븐의 모든 가족들은 지금 이순간에도 보다 나은 품질과 서비스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피자에 대한 열정 만큼이나 큰 저희 피자는 모든 고객 여러분들에 대한 사랑입니다.
친구, 가족, 연인, 동료. 모두가 함께 만나는 그 순간들이 모여 즐거움이 가득 넘치도록 저희가 여러분을 찾아 갈 것 입니다.
항상 고객 여러분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고 연구하여 만족을 넘어 기쁨이 가득한 시간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피자 헤븐은 고객에 대한 사랑을 크게 생각하고 고객이 원하는 것보다 더 크게 만족 시켜드리며 더 많은 고객 여러분과 만나기 위해
국내는 물론 세계 피자 업계를 이끌어 가는 리더로 성장해 나갈 것을 약속 드리며, 앞으로 더 많은 사랑을 받고자 노력하겠습니다.
고객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에 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